고객님. (주)포에버헬스케어 입니다.
먼저,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AS 접수하신 건은 담당자에게 잘 전달되었으며,
최대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안내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1. 구입처/구입시기: 강남세브란스 앞 약국. 2018년 3월경
(ex: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)
2. 성함 : 심동선
3. 전화번호 : 010-3342-4274
4. A/S후 받을 주소지: 김포시 율마로184-9
5. 제품증상 : 에이에스보냈던 제품이 그대로 돌아왔습니다
(ex:매트가 찢어졌습니다)
황당하네요 에어매트 다른 브랜드껀 어떤지모르겠는데 하나만두고
쓰다보니 구멍이 잘 생겨서 두개로 사용하고있습니다
8월경에 as신청하면 사진찍어서 올려놨고 접수가되어
다시 배송을 받았는데 그당시엔 다른 에어매트를 사용하고있어서
안열어보고 쓰던매트가 또 구멍이생겨서 이전에온택배를 열었는데
보낼때 구멍 표시해논거 그대로네요
원래 구멍이 이렇게 잘생기는건가요?
아버지가 키 175, 몸무게 80키로 사지마비 환자이신데
체격크셔서 구멍이 잘나는건지
원래 제품이 수시로 구멍나는게 맞는건지
좀 알려주시고
또보내면되나요이거?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