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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제품에 어떤 문제가 있으신가요? A/S관련하여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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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욕창방지 매트의 모터 고장
작성자 AS담당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1-19 11:21:4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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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94

A/S 접수되었습니다.


고객님 안녕하세요.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A/S건 접수 되었습니다.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 


A/S 받으실 제품만 사무실(경기도 시흥시 소망공원로 323(보성스퀘어원) 224호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










[ Original Message ]

좀 전에 전화로 문의한 사람입니다.


1. 구입처/구입시기: 의료기기점/잘 모르겠음. 2년 정도 된 것으로 기억함.



2. 성함 : 정창현


3. 전화번호 : 010 2878 8472


4. A/S후 받을 주소지: 부산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 41 118동 209호


5. 제품증상 : 요양병원에서 사용 중인데, 매트는 이상이 없는데, 모터가 잘 작동을 하지 않는다고 함. 다른 모터로 교체해서 해 보니 문제 없다고 함.



택배로 발송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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