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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제품에 어떤 문제가 있으신가요? A/S관련하여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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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접수되었습니다.
작성자 포에버헬스케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7-26 13:34:3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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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37

고객님 안녕하세요.
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 
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A/S건 접수 되었습니다. 
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 


A/S 받으실 제품만 사무실(경기도 시흥시 소망공원로 323(보성스퀘어원) 224호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 
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





[ Original Message ]
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1. 구입처/구입시기: 샘물복지용구 / 2020년 3월

(ex: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)


2. 성함 : 이우영


3. 전화번호 :  010-8365-1026


4. A/S후 받을 주소지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51 (압구정동, 신현대아파트) 106동901호


5. 제품증상 : 사람이 누워있는 부분의 공기가 꺼져 있습니다.

(ex:매트가 찢어졌습니다)


고객센터 a/s 부서로 전화해도 연락이없어서 

a/s문의 작성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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