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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제품에 어떤 문제가 있으신가요? A/S관련하여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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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접수되었습니다.
작성자 포에버헬스케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7-25 10:29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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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40

고객님 안녕하세요.
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 

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A/S건 접수 되었습니다.
A/S 비용은 1년 무상서비스로 제품 보내주시면 수리후 발송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
보내주실 주소는 '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690(초지동 658-2) ㈜포에버헬스케어' 로

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

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 
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
 







[ Original Message ]
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1. 구입처/구입시기:

메디플러스(복지용구 구매) 2021.10.7


2. 성함 : 신명자


3. 전화번호 :010-9590-4227


4. A/S후 받을 주소지: 인천 계양구 황어로 115번길 12 (오류동, 신동아아파트) 1동 608호


5. 제품증상 :

 

교대부양이 안됩니다. 

다른 에어펌프로 바꿔서 사용하니 이상없이 교대부양 되는걸로 봐서 에어펌프가 이상이 있는것 같습니다.

바람이 앞쪽 구멍에서만 나오다가  두 구멍에서 다 안나오다가 다시 앞쪽 구멍에서만 나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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