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.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
에어펌프만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
담당자가 확인후 전화 및 AS처리후 기재해주신 주소로 다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A/S 비용은 구입하신지 1년 이내일 경우, 무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
보내주실 주소는
<<<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690(초지동 658-2) ㈜포에버헬스케어 >>>
AS경우,
보내주시는분 성함/전화번호/주소 기재후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^^
미기재시 AS접수가 안될수 있으니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[ Original Message ]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1. 제품명 :
(ex:HG-100 M1 TPU)
현재 펌프 작동이 잘안되고 있습니다. 메일로 AS방법을 알려주세요. 가입할때 주소가 입력되었습니다.
2. 구입처/구입시기:
(ex: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)
3. 성함 :
4. 전화번호 :
5. A/S후 받을 주소지:
6. 제품증상 :
(ex:매트가 찢어졌습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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