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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제품에 어떤 문제가 있으신가요? A/S관련하여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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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포에버헬스케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10-25 16:41: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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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36

 

고객님 안녕하세요.
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 


에어펌프만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

담당자가 확인후 전화 및 AS처리후 기재해주신 주소로 다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A/S 비용은 구입하신지 1년 이내일 경우, 무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.



보내주실 주소는

<<<  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690(초지동 658-2) ㈜포에버헬스케어  >>>


 AS경우,

보내주시는분 성함/전화번호/주소 기재후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^^

미기재시 AS접수가 안될수 있으니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

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 
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






[ Original Message ]
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1. 제품명 :

(ex:HG-100 M1 TPU)

현재 펌프 작동이 잘안되고 있습니다. 메일로 AS방법을 알려주세요. 가입할때 주소가 입력되었습니다.

2. 구입처/구입시기:

(ex: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)


3. 성함 :


4. 전화번호 :


5. A/S후 받을 주소지:


6. 제품증상 :

(ex:매트가 찢어졌습니다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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