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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문의

제품에 어떤 문제가 있으신가요? A/S관련하여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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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접수되었습니다.
작성자 AS담당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4-28 09:27: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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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06


고객님 안녕하세요.
(주)포에버헬스케어 A/S 담당자입니다.
고객님께서 신청하신 A/S건 접수 되었습니다.
제품 확인 후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 드리도록하겠습니다.


A/S 받으실 제품만 사무실(경기도 시흥시 소망공원로 323(보성스퀘어원) 224호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끊임없는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귀를 열고
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.
언제나 행복하세요 고객님~~^^





 [ Original Message ]
아래 사항을 꼭! 기재 부탁드립니다.

1. 구입처/구입시기: 강남 세브란스앞 약국 / 2018년 03월경
(ex:포에버헬스케어/2020년4월)

2. 성함 : 심동선

3. 전화번호 : 010-3342-4274

4. A/S후 받을 주소지: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마로 184-9

5. 제품증상 : 매트가 찢어졌습니다. 제품명 HG-100 M2
(ex:매트가 찢어졌습니다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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